Stardew Valley

File information

Last updated

Original upload

Created by

Tanga

Uploaded by

TangaS2

Virus scan

Safe to use

About this mod

Hello, I am Tanga who is active in Stardew Valley Naver Cafe. Many people from other countries seem to have difficulty joining the cafe, so I am posting it to Nexus as well. Have a happy Star Dew Valley :)

Requirements
Permissions and credits
나는 항상 숲 속의 작은 집처럼 보이고 치유하는 것을 좋아합니다. 이 모드는 농장 건물을 숲 속의 작은 집처럼 보이게 합니다. :)💖
집을 업그레이드 할 때 바뀌는 방식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1 단계, 2 단계, 3 단계 사이에 약간의 차이가 있으며 봄과 여름은 동일합니다.
모바일 버전은 어떻게 만드는지 몰라서 만들 수 없었습니다. 


당분간은 작품에 신경을 쓸 수 없기 때문에, 누군가 모바일 버전과 다른 버전을 원하면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. 내 원본 소스를 남겨두고 직접 게시 할 수 있습니다. 내 작업을 기반으로 무언가를 만들고 게시하려면 출처를 남겨주세요. 그리고 멋진 작품을 볼 수 있도록 알려주세요! 감사합니다.💕💕


  • 1.6 업데이트로 슬라임 허치의 디자인이 약간 변경되었습니다. 공장의 디자인이 변경되었습니다. Mill의 디자인은 네이버 카페의 구성원이 아름답게 만들었습니다.

  • 1.6 CP 버전 및 AT 버전을 업데이트했습니다.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.




스크린샷에 사용된 텍스처 및 모드

back to nature reshade
GH의 피치 유형
데이지 니코 리컬러
단풍 다시 실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