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kyrim

File information

Last updated

Original upload

Created by

demonjanitor and NightKnight

Uploaded by

NightKnight2120

Virus scan

Safe to use

About this mod

당신이 하고 있는 게임이 좀 덜 진지했으면 하나요? 로딩화면이 무지 지루하다고 생각하시나요? 그렇다면 이 애드온이 딱 맞겠군요! 과학적이고 수학적으로 만들었습니다.

Permissions and credits

이 모드는 로딩 화면의 폭포같은 텍스트들을 재미있게 바꾸어 게임을 더 즐겁게 만듭니다. 욕이 없어서 아이들에게도 안전했지만 (스카이림이 처음에 아이들도 할 수 있던 게임이었던 것 처럼요)번역가인 제가 욕을 처넣어서 이제 그렇지 않습니다! 모드를 번역하기 전에 디스크립션을 읽었으면 저도 욕을 안 넣었을텐데요. 그래도 심한 욕은 안 넣었어요.

바닐라 파일엔 320개의 다양한 로딩 화면이 있고, DLC 파일엔 52개가 있습니다.

이 모드는 대부분의 모드와 호환됩니다. 그 모드들도 로딩 화면 문구를 변경하지 않는다면 말이에요. 로딩 화면 이미지 모드는 어쩔지 잘 모르겠네요.

버그나 오타를 보신다면, 댓글로 알려주세요! 제가 못 읽겠거나, 영어 말장난인 경우는 그냥 뒀습니다. 생소한 미국 밈 개그가 하나 있어서 그건 스타워즈 개그로 제가 바꿨습니다.
이 모드의 리뷰를 만드셨다면, 트위터로 원작자에게 알려주세요. 원작자도 그 동영상을 보고 싶다네요!

이 모드를 살펴봐주신 것만으로도 감사드립니다!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!

이 모드는 Loading Screens with Extra Sarcasm (https://www.nexusmods.com/skyrim/mods/71838)의 번역입니다. ESP 파일 밖에 없는 모드라서 제가 올려놓은 파일만 다운받으셔도 모드를 쓰실 수 있습니다만 원작자를 존중하는 의미에서 원본도 한 번식 다운받아주세요. Endorse도 해주시고요!